NOTICE

HOMENOTICE

[스포츠경향] BandGUNA(밴드구나), 첫 EP ‘I Miss, I Love You’ 발매

페이지 정보

조회 65회 작성일 22-07-14 13:44

본문

현대적 세련미를 추구하는 컨템포러리 퓨전 록(Contemporary Fusion Rock)밴드 BandGUNA(밴드구나)의 첫 번째 EP ‘I Miss, I Love You’가 국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지난 7일 공개됐다.

BandGUNA(밴드구나)는 2000년대 ‘내귀에 도청장치’를 시작으로 우리 대중음악계에서 꾸준히 활동해온 실력파 뮤지션 이주원(기타)과 노재환(베이스), 서호덕(드럼)이 결성한 밴드로 한 명의 보컬이 아닌 곡 스타일에 맞는 다수의 보컬과 콜라보 하며 음악 작업을 추구하는 신개념의 프로듀서 밴드다.

참여한 보컬을 보면 섹시한 보이스의 연예진과, 재즈보컬 백효은 그리고 몽환적 컬러를 가지고 있는 정다혜가 다른 듯 같은 하나의 색을 연출하며 3인 3색의 매력을 보여준다.

타이틀 곡은 사랑했을 때가 아니라 이별 후 부르는 고백 이어서 더욱 애절한 ‘I Miss, I Love You’와 절제된 가창력과 블루스의 현대적 해석이 돋보이는 ‘떠나요(memories)’ 가 더블 타이틀로 수록됐다.

출처 : https://sports.khan.co.kr/news/sk_index.html?art_id=202204152041003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