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HOMENOTICE

[아름다운 이웃] 송죽원 홍보대사 재환, 후원금 100만원 기부

페이지 정보

조회 288회 작성일 22-01-27 16:30

본문

지난 1월 18일 발라드가수 재환이 아동양육시설 송죽원을 찾아 후원금을 전달하며 송죽원 아동들의 꿈을 응원했다.

지난 2021년 10월 26일 사회복지법인 송죽원(아동양육시설)과 T-9H엔터테인먼트는 대중예술에 관심과 재능이 있는 송죽원 청소년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한 특별한 협약식을 맺고, T-9H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인 재환을 송죽원의 홍보대사로 위촉했었다.

이번 만남은 협약식 이후 송죽원생들의 아름다운 꿈을 응원하기 위해 송죽원 홍보대사인 발라드 가수 「재 환」이 T-9H 엔터테인먼트(대표 강현철)와 함께 모금했다. 또  PEARL STUIDO의 소속작가 「레오 강」으로 활동중인 강현철 대표의 작품으로 만든 아트 달력(ART DIARY) 판매 수익금을 더해 마련한 후원금 100만원과 박은철 YFC이사장이 준비한 간식을 후원품으로 송죽원에 기부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송죽원 2층 강당에서 진행된 후원금 전달식에는 홍보대사 가수 재환과  강현철 대표, 후원자 박은철 YFC 이사장, 신영례 송죽원장과 최경례 사무국장, 황재우 생활복지사가 자리를 함께하였다.
이 자리에서 홍보대사인 가수 재환은 송죽원의 아름다운 꿈을 응원하는 세 번째 만남으로 송죽원 아동들과 함께 하는 「송죽원 로고송 제작」을 함께 하기로 약속하였으며, 가수가 되는 것이 꿈인 송죽원 아동의 보컬지도를 해주고 싶다는 뜻을 전해 송죽원 아동들을 기쁘게 했다.

앞으로도 재환은 송죽원 아동들의 꿈을 향한 여정을 응원하며 송죽원 아동들의 꿈을 알리고 지원하기 위한 송죽원 홍보영상 제작에도 함께 하기로 했다.
한편작곡가 김형석씨의 제자로도 잘 알려진 재환은 BS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에서 크리스탈(f(x) 멤버, 본명 정수정)이 부른 「울컥」(작사·작곡 단테)을 남자 시각으로 재구성해 발표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옥현영 기자>

ⓒ sdmnews 옥현영 기자

출처 : http://www.esdmnews.com/board_view_info.php?idx=72693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