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HOMENOTICE

[비욘드포스트] 신인가수 재환, 싱글 앨범 '유성(Stay with me)' 발매

페이지 정보

조회 7회 작성일 21-10-06 11:21

본문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완연한 가을과 함께 매력적인 감성을 지닌 발라더 재환(T9-H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싱글 앨범이 지난 9월 30일 국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다.

재환은 방송국 오디션 출신도 아니고, 대형기획사에 소속된 신인도 아니지만, 그의 데뷔 앨범이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이유는 ‘발라드 멜로디의 마술사’로 불리는 (성시경 ‘처음처럼’, 박진영‘너의 뒤에서’, 신승훈 ’ Believe‘) 작곡가 김형석 씨가 학장 겸 교수로 재직하고 있는‘한국예술원’ 출신이기 때문이다.

타이틀 곡‘유성(Stay with me)’은 이별의 슬픔을 떨어지는 유성에 비유하며 홀로 남게 된 실연의 아픔을 노래한 곡으로 SBS 드라마‘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의 타이틀곡 ‘울컥’의 작사/작곡을 맡았던 ‘단테’가 ‘재환’에게 선물한 곡이다.

앨범을 리뷰 하자면, 도입부에서 재환은 슬프지만 담담하게 슬픔을 노래하고, 후렴구로 갈수록 절규하듯 아픔의 파장이 확대되지만, 그러면서도 떠난 사람 대한 배려가 느껴져, 듣는 이로 하여금 더 슬프고 더 가슴 저리게 만든다.

재활의 소속사 T9-H는 다음 앨범에 대해‘유성(Stay with me)’의 시퀄(Sequel 이란? 전편과 이어지는 다음 이야기를 담는 드라마를 말한다) 개념으로 전 앨범에 계속성을 확장하는 형태로 싱글을 발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1집에서 ‘이별’을 이야기했지만, 아직은 끝나지 않은 것만 같은 재한의 사랑 이야기가 다음엔 어떻게 이어질지 벌써부터 궁금해진다.

news@beyondpost.co.kr

기사원문 : http://cnews.beyondpost.co.kr/view.php?ud=2021100510370758206cf2d78c68_30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