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HOMENOTICE

[뉴스1]발라더 재환, T9-H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페이지 정보

조회 36회 작성일 21-08-31 11:08

본문

T9-H 엔터테인먼트는 감미로운 음색과 깊은 감성이 매력적인 재환과 최근 전속 계약을 맺었다고 22일 밝혔다.

2019 어크로스 인디 페스티벌, 청춘스튜디오, 공기남녀 보컬 세션으로 주로 팀 위주의 활동을 했던 재환은 T9-H 엔터테인먼트 강현철 대표 눈에 띄어 본격적인 발라드 가수로서 활동하게 됐다.

강현철 대표는 故 신해철, 박완규, K2 김성면, 플라워(고유진), 박혜경, 차지연 등과 작업했던 뮤지컬 프로듀서 출신으로 뉴욕 브로드웨이에서도 활동한 바 있다. 강 대표는 “인트로부터 치고 나오는 재환의 음악적 매력에 반해서 전속 계약을 제안했다”며 늦어도 9월 초에는 재환의 앨범 소식을 만날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재환의 첫 앨범의 작사·작곡은 단테가 맡았다. 단테는 크리스탈(FX 멤버, 본명 정수정)과 가수 비(본명 정지훈)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SBS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의 메인 타이틀곡 ‘울컥’으로 잘 알려진 작곡가로 감성 보컬 재환과의 캐미가 기대된다.

재환은 “제 인생의 첫 계약을 T9-H 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가수에 본분에 맞게 더 열심히 연습해서 저의 장점을 더욱 부각시키는 그런 가수가 되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기사원문 :
https://www.news1.kr/articles/?4347504

목록으로